농협이야기

농협, 우유소비촉진 캠페인 적극 전개

오늘도힘차게 2015. 7. 2. 08:22
728x90
농협, 우유소비촉진 캠페인 적극 전개

 

 

□ 원유생산 과잉 및 소비침체에 따른 낙농업계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일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출구에서 「우유 소비촉진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홍보행사가 열린다.
 
□ 농협축산경제(대표이사 이기수)에서는 2002년 이후 분유 재고량이 최대치를 기록하는 등 낙농업계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어 이에 대한 해결방안으로 우유소비촉진 캠페인을 기획했다.
 
□ 우유 소비 촉진 캠페인은 ▲행사나 회의 시 신선한 국내산 우유 음용 ▲각종 사회봉사 및 대외 활동 사은품으로 국내산 치즈 제품 활용 ▲우유 하나 더 마시기 운동 등의 캠페인을 펼쳐나간다는 내용이다.
 
□ 또한 농협목우촌에서는 7월 한 달 동안 농협 a마켓과 농협계통매장 380개소를 통해 목우촌 리얼스트링치즈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임실치즈농협에서는 농협 a마켓 및 수도권 10개 하나로마트에서 10일간 스트링치즈, 포션치즈, 모짜렐라치즈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 농협 이기수 축산경제 대표이사는 “우유소비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우리나라 낙농업의 위기를 극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범국민적인 우유소비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농협 축산경제에서 적극적이고 주도적인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 이날 행사에는 대국민 우유소비촉진을 알리기 위해 농림축산식품부 이준원 식품산업정책실장, 이병규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 손정렬 한국낙농육우 협회장, 신관우 전국낙농관련조합협의회장, 소시모 김자혜 회장 등 정부와 생산자단체 대표, 소비자단체 회원들이 참여해 출근길 시민들에게 우유 200㎖와 스트링치즈를 나눠주며 우유소비에 대한 필요성을 홍보한다.

 

추천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