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 2022년 소비자 쇠고기 경험 활동 |
○ ’22년 쇠고기 경험 활동 비중은 ‘친구 및 지인과의 외식‘ > ‘가족과의 외식‘ > ‘배달음식 주문 및 취식‘ 순으로 나타남.
2022년 소비자 쇠고기 경험 활동
○ 가족과의 외식은 ‘초등 이하 자녀‘ 가구에서, ‘친구 및 지인과의 외식‘, ‘배달음식 주문 및 취식‘은 ‘중·고등 자녀‘ 가구에서의 비중이 다소 높았음.
○ 전년 대비 외식 비중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볼 때,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조치(with 코로나) 이후 외식 소비량이 급증한 자연스러운 사회적 현상으로 보여짐.
2022년 소비자 쇠고기 경험 활동
(단위: %, 복수응답)
추천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축산업 > 축산관련통계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소비자 쇠고기별 구입량 (0) | 2023.06.19 |
---|---|
2022년 소비자 쇠고기별 구입 횟수 (0) | 2023.06.16 |
2022년 소비자 쇠고기별 구입 경험 (0) | 2023.06.16 |
2022년 소비자 쇠고기 선호 순위 및 선호 이유 (0) | 2023.06.16 |
2022년 소비자 육류 구입 시 고려 기준 (1) | 2023.06.15 |
2022년 돼지고기 구매시 품질 판단 기준 (0) | 2022.12.16 |
2022년 국산 돼지고기 소비량 비중 (0) | 2022.12.16 |
2022년 돼지고기 부위/용도별 연간 소비량 (0) | 2022.12.16 |
2022년 가정내 돼지고기 취식 빈도 (0) | 2022.12.16 |
2022년 소고기 구매시 품질 판단 기준 (0) | 2022.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