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 2022년 소비자 쇠고기별 구입장소 및 이유 |
○ 쇠고기별 주 구입 장소는 ‘대형할인점 정육코너‘가 모든 육류에 있어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였음.
○ 한우고기의 경우 ‘일반정육점‘과 ‘축산물 브랜드 직영점’의 구입 비중이 타 육류 대비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남.
소비자 쇠고기별 구입장소 및 이유
○ 구입 장소별 한우 구입 이유를 살펴보면, ‘대형할인점‘은 ‘육류의 상품이 다양해서’, ‘슈퍼마켓‘과 ‘일반정육점‘은 ‘가까운 곳에 있어서‘, ‘음식점’과 ‘인터넷/TV홈쇼핑‘은 ‘가격이 저렴해서‘ 구입한다는 이유가 1순위로 꼽혔음.
소비자 쇠고기별 구입장소 및 이유
추천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축산업 > 축산관련통계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9월 소고기 소비동향 (0) | 2023.10.19 |
---|---|
2023년 9월 소고기 판매동향 (0) | 2023.10.19 |
2022년 소비자 육류 섭취 장소 및 야외 섭취 육류별 비중 (0) | 2023.06.28 |
2022년 소비자 한우 온라인 구매 시, 주 이용 사이트 (0) | 2023.06.28 |
2022년 소비자 한우고기 구입장소 (0) | 2023.06.28 |
2022년 소비자 쇠고기별 구입액 (0) | 2023.06.19 |
2022년 소비자 쇠고기별 구입량 (0) | 2023.06.19 |
2022년 소비자 쇠고기별 구입 횟수 (0) | 2023.06.16 |
2022년 소비자 쇠고기별 구입 경험 (0) | 2023.06.16 |
2022년 소비자 쇠고기 선호 순위 및 선호 이유 (0) | 2023.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