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분야/차박여행

연천 차박 라이딩

오늘도힘차게 2021. 3. 20. 08:01
728x90

그동안 날씨 핑계로 나가지 못 했는데요. 아침 온도가 많이 올라온 상태라 웜업으로 아는 곳에서 부터 다시 시작했습니다.
연천 라이딩 코스는 평화누리길 중 연천구청 ~ 역고드름 구간입니다. 이번에는 역고드름 대신 고대산으로 갔습니다. 꽃 구경은 못 했는데요. 4월에는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래도 탁 트인 풍경이 좋습니다. 코스도 무난하며 초보자도 쉽게 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왕복 30km 내외)

 

고대산 주변입니다.


차박지는 여러 후보 중에서 골랐습니다. 우선 후보군 입니다. (노지임. 화장실 없음)


와초교인데요. 차탄강으로 내려 갈 수 있는 몇 안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충분히 내려 갈 수 있고 좀 더 깊숙히 들어가면 나름 명당들이 있습니다.

 

728x90


다음은 공사 차량 출입구인데요. 없어지기 전에 가 보면 좋을 듯 합니다.

갈대밭으로 들어가면 나름 명당입니다. 위치는 연천군 신서면 도신리 929-9 입니다. 낚시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정한 차박지입니다.

위치는 연천읍 현가리 21 입니다. 강변 공원이라 망설였는데요. 우선 풍경이 맘에 들고 연천군청 근처라 어둡지가 않습니다. 저녁 늦게 다른 한팀도 들어왔습니다. 차량 출입이 가능합니다. 현재까지는.....

차박의 장점은 나만의 시간을 갖는 것인데요. 음악도 듣고 나름 자기 반성도 해보고 세상 구경도 합니다. 또한 자고 일어나서 문 열면 바로 자연으로 나간다는게 장점입니다.

몇번 더 다니면서 차박 후보지를 더 알아보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