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이야기

삼정종합사회복지관 2015 어버이날 기념 경로잔치 “가든 서프라이즈 파티” 진행(농협부천축산물공판장)

오늘도힘차게 2015. 5. 17. 11:37
728x90
삼정종합사회복지관 2015 어버이날 기념 경로잔치 “가든 서프라이즈 파티” 진행(농협부천축산물공판장)

 

 

삼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정규)에서는 지난 8일 어버이날 기념 경로잔치 “가든 서프라이즈 파티”를 진행하였다. 이 날 행사는 삼정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하였으며 ㈜GS파워, 농협부천축산물공판장(나눔축산봉사단)의 후원과 AJ렌터카, 나눔축산 봉사단의 봉사로 진행되었다.


약 500명의 지역 어르신이 행사에 참석하였으며 원혜영 국회의원, 부천시의회 김문호 시의장, 부천시 오정구 당원협의회 안병도 위원장, 최갑철 시의원 등이 함께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기념식이 진행되기에 앞서 참석한 어르신들 한 분 한 분께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감사인사를 전하였으며, 복지관 노인대학 합창반과 AJ렌터카 직원들의 식전 공연으로 행사를 기념하는 시간을 가졌다.


개회사를 맡은 강정규 관장(삼정종합사회복지관)은 “오늘은 우리 어르신들의 은혜에 감사 드리는 날이다.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고,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어르신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달리는 복지관이 되겠다.”라고 전하였다. 기념식 종료 후에는 행운권 추첨과 함께 봉산탈춤보존회의 봉산탈춤 공연으로 행사의 분위기가 무르익었으며 어르신들은 박수를 치고 어깨를 들썩이며 공연을 즐겼다.


가든 서프라이즈 파티”라는 주제에 걸맞게 삼정종합사회복지관의 마당 한 편에는 가든을 배경으로 하는 포토 존과 함께 푸짐한 음식이 마련되었다. 어르신들은 현악4중주 연주를 감상하며 맛있는 식사도 하시고, 친구들, 직원들과 사진 촬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 중 한 분은 “자녀들도 이렇게까지 신경 써 주지 않는데 복지관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어. 너무 고마워.”라고 말씀하시며 감사 인사를 전하였다.


삼정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역 주민과 함께 할 예정이다.(부천자치신문 2015.05.10.)

 

문의 : 농협중앙회 부천축산물공판장 중도매인 117번 전유진 

 

M : 010-6631-1634

 

추천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