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 2022년 소비자 육류 섭취 장소 및 야외 섭취 육류별 비중 |
○ 온/오프라인 육류 구매자의 야외(캠핑장 등) 쇠고기 취식 비율은 약 1/4 수준, 평균 섭취 횟수는 연 3.9회.
○ 2022년 온/오프라인 육류 구매자의 대부분은 ‘집에서 섭취‘ 하는 것으로 나타남.
소비자 육류 섭취 장소
○ 야외에서 육류를 섭취하는 비중은 23.5%로 나타났고, 그 중 ‘한우고기‘를 섭취하는 비중이 가장 높았음.
소비자 야외 섭취 육류별 비중
추천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
'축산업 > 축산관련통계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12월 한우 사육두수 (0) | 2024.01.25 |
---|---|
2023년 9월 돼지고기 소비동향 (0) | 2023.10.20 |
2023년 9월 돼지고기 판매동향 (0) | 2023.10.20 |
2023년 9월 소고기 소비동향 (0) | 2023.10.19 |
2023년 9월 소고기 판매동향 (0) | 2023.10.19 |
2022년 소비자 한우 온라인 구매 시, 주 이용 사이트 (0) | 2023.06.28 |
2022년 소비자 한우고기 구입장소 (0) | 2023.06.28 |
2022년 소비자 쇠고기별 구입장소 및 이유 (0) | 2023.06.19 |
2022년 소비자 쇠고기별 구입액 (0) | 2023.06.19 |
2022년 소비자 쇠고기별 구입량 (0) | 2023.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