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이야기

삼정종합사회복지관, 2016년 설맞이 명절지원 ‘사랑 나눔, 행복 두 배’ 진행 (농협부천축산물공판장)

오늘도힘차게 2016. 2. 8. 07:16
728x90
삼정종합사회복지관, 2016년 설맞이 명절지원 ‘사랑 나눔, 행복 두 배’ 진행 (농협부천축산물공판장)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2월 2일부터 지역 내 저소득 계층 약 120가정을 대상으로 명절지원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2월 3일(수)에는 재가 대상자들을 복지관으로 초대하여 명절 메뉴로 구성된 특식을 지원하였으며, 참여 대상자들에게 새해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의미로 큰 절을 올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명절지원은 대산산업, 농협부천축산물공판장, 부천연세사랑병원, ㈜아워홈, 한전KPS, 부천하이병원, 호박마트, 오복떡집, 부천산업진흥재단 등 지역 내 단체의 금전 및 물품 후원으로 진행될 수 있었으며, 경제적 어려움, 가족 해체 등으로 명절에 외로움을 느끼는 대상자들을 정서적으로 지지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명절지원서비스를 받은 대상자들은 “복지관과 봉사자들이 우리를 위해 맛있는 음식과 선물을 지원 해 주어서 너무 고맙다. 덕분에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씀 하시며 감사인사를 건넸다.


삼정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내 취약 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 사업을 진행 할 예정이며,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부천자치신문 2016.02.06.)

 

추천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728x90